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뉴스홈 > 네이버 검색결과
통합검색결과
전체검색 섹션검색 게시판검색 네이버검색
네이버 웹문서
문화 - 나무위키
문화(文化, Culture)란 '자연 상태에서 벗어나 일정한 목적 또는 생활 이상을 실현하고자 사회 구성원에 의하여 습득, 공유, 전달되는 행동 양식이나 생활 양식의 과정 및 그 과정에서 이룩하여 낸 물질적ㆍ정신적 소득'을 통틀어 이르는 말이다.
문화(文化) - 한국민족문화대백과사전
문화() 문화는 한 사회의 개인이나 인간 집단이 자연을 변화시켜온 물질적·정신적 과정의 산물이다. 서양에서 문화는 경작·재배 등을 뜻하는 라틴어에서 유래했는데, 정치나 경제, 법과 제도, 문학과 예술, 도덕, 종교, 풍속 등 인간의 모든 산물이 포함되며, 인간 집단의 생활양식과 상징체계를 의미하기도 한다.
문화 - 위키백과 한국
문화 (文化)는 일반적으로 한 사회의 주요한 행동 양식이나 상징 체계를 말한다. 문화란 세계관, 사회사상, 가치관, 행동양식 등의 차이에 따른 다양한 관점의 이론적 기반에 근거하여 여러 가지 정의가 존재한다. 인간이 주어진 자연환경을 변화시키고 본능을 적절히 조절하여 만들어낸 생활양식과 그에 따른 산...
문화 - 경향신문
세월호 참사 10주기를 맞아 인천추모문화제가 열린다. 세월호 참사 10주기 인천위원회와 세월호 일반인 희생자 추모관은 오는 13일 오후 2시 인천시청 애뜰광장에서 ‘열번째 봄, 내일을 위한 그리움’ 이라는 주제로 인천추모문화제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8일 밝혔다.
서울특별시 문화
서울시가 추진하는 문화예술, 전통문화, 박물관, 문화재, 문화산업, 서울관광, 디자인서울, 체육 분야의 정책, 사업, 자료, 최신소식을 공유합니다.
일본/문화 - 나무위키
일본은 미국, 영국, 프랑스 등과 더불어 세계에서 손꼽히는 문화 강국 중 하나이다.
문화 류씨 - 나무위키
과거 고구려 유민들이 멸망 이후 주류로 있었던 패서(浿西) 지역에 속한 황해도신천군 문화면을 본관으로 하는 한국의 토종 성씨이다.
문화 빅데이터 - 포털- 메인
한국문화정보원이 운영하는 문화빅데이터 플랫폼은 공공기관 및 민간기업으로 구성된 데이터센터와 함께 도서, 체육, 예술, 숙박, 레저, 음식 등 고품질의 문화 분야 데이터를 개방하고 데이터 유통거래 생태계를 조성하고 있습니다.
문화대혁명 - 위키백과 한국
무산계급문화대혁명 ( 중국어 간체자: 无产阶级文化大革命 , 정체자: 無産階級文化大革命 , 병음: Wúchǎn Jiējí Wénhuà Dàgémìng 우찬제지 원화다거밍 [*] ) 약칭 문화대혁명 (文化大革命) 또는 문혁 ( 중국어: 文革 , 병음: wéngé 원거 [*] )은 1966년 5월부터 1976년 12월까지 중화인민공화국에서 벌...
문화직업30-문화공감-문화포털
문화포털 '문화직업30'은 문화 각 분야의 특색있는 직업을 소개하는 문화영상서비스입니다.
설문조사
PC와 앱의 연개되는 부분에 대해 앞으로의 미래는 어떻게 발전하는것이 좋을까요?
구글 앱스의 알고리즘을 활용한다
PC와 모바일앱은 직관적으로 변경되어야 한다
PC화면도 모바일에 맞처 동일한 UI/UX가 마련되어야 한다
앱에서 지원되는 기타기능들이 PC에서도 다른 UI로 지원도도록 해야한다
현재 보고계신 사이트는 cgimall솔루션 사용자데모입니다.

Query Time : 1.24 sec